HOME > 부키 알림판 > 공지&이벤트

서평단 모집 : 살아요   
작성자 : 도서출판 부키 등록일 : 2017-05-12 조회수 : 17465  


“다시 그때로 돌아간다면 춤을 더 많이 출 거야.”

“이 통통한 몸을 더 많이 아껴줄 거야.”

“하고 싶었던 걸 시도조차 안 한 것을 후회해요.”

삶의 끝자락에 선 평범한 사람들이 전하는 인생에 대한 이야기

 
 수술 중 겪은 사고로 정신병으로 인해 깊은 우울감과 상실감에 빠져 있던 한 여성이 호스피스에서 일하게 된다. 삶의 희망을 잃었던 그녀는 호스피스 병동에서 죽음을 앞둔 사람들을 만나 이들의 이야기를 하나하나 듣는다. 온몸에 암이 퍼진 할머니, 대학 입학식 다음날 총기 사고로 반신불수가 된 청년, 뇌졸중으로 몸의 절반이 마비가 된 남자, 전쟁에 나간 동안 다른 남자에게 아내를 빼앗긴 과거를 잊지 못하는 할아버지…….
이들은 삶의 끝에서 각자의 후회와 아쉬움, 깨달음, 그리고 놀랍게도 삶에 대한 희망을 이야기한다.

저자 케리 이건은 이들과 함께 지낸 시간 동안 놀랍도록 치유 받은 자신을 발견하고, 그들과 함께 한 시간을 열두 개의 이야기로 엮어 독자와 함께하고자 한다. 우리보다 조금 앞서 걸어간 보통 사람들이 전하는 인생의 의미와 통찰은 현재의 우리를 위로하고 앞으로 나아갈 힘과 지혜를 줄 것이다.

케리 이건(Kerry Egan)
뉴욕 롱아일랜드 출신. 워싱턴대학교와 리대학교에서 학사학위, 하버드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대학원 시절 요양원 옴부즈맨으로 일했고 다나 파버 암 병동에서 채플런 생활을 했으며, 하버드대학교 부설 세계 종교 연구소에서 연구 조교로 일했다. 

 
-----------------------------------------------------------------------------------------------------------------------------
 
『살아요』  서평단 모집
 
인원 : 5명
기간 : ~ 5월 18일 까지
발표 :   5월 19일 (금)    
*신청방법 
1. 아래 이벤트 신청 버튼을 누르세요. (회원 로그인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2. 정보 입력 시 요청사항에 리뷰를 작성할 블로그 주소 + SNS 주소를 적어주세요.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1. 『왜 그렇게 쓰면 안 되나요?』 『친절한 요양보호 대백과』 부키 서평단은 2순위입니다.
(신청자가 미달일 경우에만 당첨 기회가 있습니다)
2. 지금까지 부키 서평단으로 당첨되신 분들 중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분은 서평단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서평단의 약속
2017년 6월 2일까지 리뷰를 작성한 후 해당 도서 서평단 발표 공지 아래에 리뷰 링크줄을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