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키 알림판 > 공지&이벤트

서평단 모집 : 중국의 슈퍼 컨슈머   
작성자 : 도서출판 부키 등록일 : 2015-08-18 조회수 : 18084  
   

  중국의 슈퍼 컨슈머

 

  13억 중국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마이클 자쿠어, 사비오 챈 지음

     홍선영 옮김 

 

                

     *8월 24일 출간 예정

 








중국의 슈퍼 소비자는 누구인가


앞으로 10그들은 세계 시장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책 소개>

 

중국에서 개인 전화는 1980년대 말까지 존재하지 않았고 개인의 자동차 소유는 1990년대 중반이 돼서야 가능했다그런데 2015년 현재 중국 대부분의 도시는 자가용 운전자와 스마트폰 사용자로 가득하다이제 중국인들은 스타벅스의 두 번째 큰 시장이 되었으며베이징에는 구찌 매장이 뉴욕보다 3배 더 많이 있다.

 

덩샤오핑이 개혁과 개방을 슬로건으로 내건 지 30년 시진핑이 차이나 드림을 외친 지 3년 만에 세계 최대 소비 시장으로 거듭난 중국이 혁명과 같은 거대 성장의 동력은 무엇일까중국의 소비 호황과 함께 탄생한 슈퍼 소비자는 어디서무엇을어떻게왜 구매할까?

 

 

<이 책에 담긴 질문들>

 

중국 슈퍼 소비자에 대해 우리가 진정으로 아는 것이해하는 것은 무엇인가?

 

중국은 언제부터 일제히 소비에 뛰어들었는가?

 
세계는 중국으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
 

 

<저자 소개> 

 

마이클 자쿠어(Michael Zakkour)

중국 내 사업 및 공급망은 물론 중국의 소비소비자브랜딩소매업전자상거래 관련 최고 전문가세계적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 톰킨스 인터내셔널(Tompkins International)에서 중국/아시아 태평양 업무를 맡고 있다.

스티브 잡스를 도와 애플의 아이폰 중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는 그는 250개 이상 기업이 중국 시장 진출성장 및 브랜딩소매와 운영 전략을 세우고 실행하도록 도왔다또한 <<포브스>>의 칼럼니스트로서 중국의 비즈니스와 소비자에 대한 글을, <<징 데일리>>에는 중국의 패션과 명품에 대한 글을 기고하고 있다.

 

 

사비오 챈(Savio Chan)

미국-중국 간 협력 체결 및 중국 명품 소비에 관한 전문가기업의 중국 소비자 전략 고안 및 실행을 돕는 컨설팅 회사 US 차이나 파트너스(US China Partners) CEO이다.

지난 20년 동안 세계 최대 명품 브랜드, <<포천>> 선정 500대 기업중국의 대형 국영기업 및 사기업의 시장 진입과 국가 간 M&A, 합작투자 혁신 사업을 컨설팅해 왔다또한 <<뉴욕 타임즈>>, <<포브스>>, <<치프 이그제큐티브 매거진>>과 <<차이나 데일리 뉴스>> 등에 글을 기고하고 있다


 

--

<중국의 슈퍼 컨슈머> 서평단 모집

인원: 5명
기간 : ~8월 24일 (월) 까지
발표 : 8월 25일 (화) 

*신청방법
1. 아래 이벤트 신청 버튼을 누르세요. (회원 로그인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 ) 
2. 정보 입력 시 요청사항에 리뷰를 작성할 웹서점 + 웹서점 아이디, 혹은 블로그 주소를 적어주세요.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1. <부정 본능> <파리에서 살아보기> 부키 서평단은 2순위 잆니다. 
2. 지금까지 부키 서평단으로 당첨되신 분들 중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분은 서평단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서평단의 약속
9월 8일 까지 리뷰를 작성한 후 해당 도서 서평단 발표 공지 아래에 리뷰 링크줄을 적어주세요. (꼭 이 과정을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