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키 알림판 > 공지&이벤트

서평단 모집 : 기사의 편지   
작성자 : 도서출판 부키 등록일 : 2017-04-03 조회수 : 18326  
 
인생을 홀로 헤쳐 가야 할 이들에게 건네는 스무 가지 전언




출정을 앞둔 아버지가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마지막으로 전하는 20가지 삶의 규칙


“오늘 밤 나는 중요한 이야기와 사건, 그리고 내 삶의 중요한 순간들을 들려주려 한다.
그 가르침이 너희 마음 깊숙한 곳 어딘가에 뿌리를 내리고, 내 경험이 너희에게 거름이 될 수 있도록.”



열일곱 살 철부지 소년이 기사로 성장하며 깨닫는 삶의 진리 이야기가 시작될 무렵 주인공 토머스 레뮤얼 호크는 또래들과 몰려다니며 음주와 싸움을 일삼는 천방지축 소년이다. 그러는 중에도 마음 한구석에서는 삶의 위기를 알리는 목소리가 점점 커져 간다. 마침내 극심한 혼란에 빠져 갈피를 잡을 수 없게 된 소년은 현명한 기사로 이름난 외할아버지를 찾아가 가르침을 청하고 기사가 되기 위한 수련을 시작하게 된다. 할아버지를 따라다니며 검술을 닦고 전투를 치르면서 겪는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서서히 토머스는 기사로 성장해 간다. 토머스가 편지를 통해 어린 자녀들에게 전하는 삶의 규칙은 바로 외할아버지가 가르쳐 준 것인 동시에 자신이 직접 세상과 부딪치며 깨달은 지혜다. 

지은이 에단 호크
연기력 탄탄한 배우이자 재능 넘치는 작가  <죽은 시인의 사회>에서 풋풋한 미소년 토드를 연기하며 이름을 알린 에단 호크는 <비포 선라이즈> 3부작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 오면서 아카데미 조연상 후보에 두 차례 오르는 등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이다. 또한 아카데미 각색상 후보에도 두 번이나 이름을 올린 재능 있는 작가로서, 소설 『이토록 뜨거운 순간』과 『재의 수요일』을 발표하여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실제로 네 자녀를 둔 아버지이기도 한 호크는 아이들에게 가르쳐 온 규칙을 발전시켜 『기사의 편지』(영문제목: Rules for a Knight)를 썼다고 하며, 그런 까닭에 이 책 곳곳에서 아이들을 향한 사랑이 진하게 묻어 나온다.
 

 
-----------------------------------------------------------------------------------------------------------------------------
 
 
 
『기사의 편지』  서평단 모집
 
인원 : 5명
기간 : ~ 4월 6일 까지
발표 :   4월 7일 (금)    
*신청방법 
1. 아래 이벤트 신청 버튼을 누르세요. (회원 로그인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2. 정보 입력 시 요청사항에 리뷰를 작성할 블로그 주소 +SNS 주소를 적어주세요.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1. 『의사가 말하는 의사 Episode2』 『냉정한 이타주의자』 부키 서평단은 2순위입니다.
(신청자가 미달일 경우에만 당첨 기회가 있습니다)
2. 지금까지 부키 서평단으로 당첨되신 분들 중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분은 서평단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서평단의 약속
2017년 4월 19일까지 리뷰를 작성한 후 해당 도서 서평단 발표 공지 아래에 리뷰 링크줄을 적어주세요.